본문

The Best of WhiteNoize



1. Insecure

2. Burnin

3. No Worry

4. Freak It

5. Shake And Bake

6. Power

7. Honey Love

8. Funky Lift (WhiteNoize Remix)

9. Lookin For You (WhiteNoize Remix)



=====================

요새 음반을 올릴때 해당 아티스트의 best of 음반을 중점적으로 올리고 있는데, 이것은 블로깅을 더욱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이다. 인기곡 모음 앨범으로 우선 글을 쓸만한 진입점을 만들어두고, 그 음반을 참조(ref)해서 가지치기 식으로 글을 작성하면 각 아티스트와 그의 앨범에서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적을 수 있기 때문이다-또한 내용의 중복 또한 막아준다. (평일)매일매일 글을쓰다보니 이런 잔머리도 돌아간다.


그나저나 WhiteNoize로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죄대 beatport 순위에 걸린것들만 나오고(무슨 클럽인기순위니 뭐니하는데 각 아티스트들에 관심도 없으면서 전문가 행세하며 복붙해 놓는꼴이 볼썽사납다) 정작 이 아티스트에 관한 내용은 보기가 힘들었다. 1번 트랙 Insecure에서는 Dan Hartman의 Relight My Fire, 2번 트랙의 Burnin에서는 The Trammps의 Disco Inferno, 4번 트랙의 Freak It에서 Chic의 Le Freak을 삽입함으로서 역시나 nu disco를 향하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가 엿보인다. 다른 트랙들도 어느 곡들에서 샘플링 한것 같은데 제목이 기억이 나지 않거나 해서 적지 못하겠다. -아직 내공이 부족한 탓이겠지. 지난 4월에 출시된 이 앨범은 soundcloud에 올라와 있지만 embed가 되지않아 아래에 링크를 남긴다. 


https://soundcloud.com/whitenoize/sets/best-of-whitenoize-instereo



Dan Hartman " Relight my fire "

댓글

Holic Spirit :: Tistory Edition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