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AMSUNG MITs Driver 4.1.1.0 & Activesync 85010014 오류

대략 6개월전에 작성했던 게시물에 이어 상위버전의 드라이버를 찾게되어 글을쓴다.
그당시 드라이버의 버전은 2.0.1.0 이었는데, 이번 드라이버의 버전은 4.1.1.0이다. 물론 큰 변화는 보이지 않지만, 설치도중의 메시지가 달라진 점과 설치 호환성이 증가되었다는것을 느낄 수 있었다. 이전버전에서는 폰을 꽂는 타이밍에 따라 재접속해야할경우가 간혹 있었는데, 이번 버전에서는 한번에 바로 인식된다.
이외에, 블랙잭(SCH-620, SPH-M6200) 뿐만 아니라 SCH-M470 드라이버도 지원하고, 비스타 드라이버가 추가되었으며, SAMSUNG CDMA USB 4.40.7 드라이버가 추가되어있는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다. 출처가 불분명하여 아래에 파일을 첨부한다.



[그림 1] 이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부가설명이 추가되었다.





이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 액티브싱크를 설치하였다. 폰을 연결하였는데 동기화가 되지 않고 85010014 오류메시지를 계속 보여주길래 액티브싱크랑 아웃룩을 재설치 해보았는데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어쩔수없이 번호로 검색하니 다른 여러분들도 이 문제를 겪고 계신것으로 보인다.

요약하자면 이 문제는 기존의 다른 컴퓨터와 파트너관계가 성립된 상태에서 새 컴퓨터에 파트너 관계를 맺으려고 할때 생기는 문제로, 이것은 파일->모바일 장치 삭제를 눌러 관계를 삭제한 후에 다시 연결하여 새로운 관계를 맺는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단 이방법에서 치명적인 문제는, 기존에 폰에 있던 아웃룩 관련 정보들(일정, 메일, 연락처 등)이 초기화 된다는 것이다. 컴퓨터와 동기화를 하는데 기준이 컴퓨터에 맞춰지면서 생기는 문제 같은데, 이것은 다른 백업 프로그램으로 미리 백업을 해놓은 후 연결하고, 그 후에 복원하는 임시적인 방법을 사용해야 할듯하다.


[그림 2] 데스크톱에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지원 코드:85010014



마이크로소프트의 고객지원페이지에 이 오류에 대해 기술한 몇몇 페이지가 있어서 적어본다. Activesync 4.0, 4.1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있고 몇몇 오류는 Activesync 4.5버전에서 보완되었다. 하지만 4.5버전에서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모바일 장치 삭제의 방법이 먹히지 않을경우 참고하는것도 괜찮을듯하다.
http://support.microsoft.com/kb/912241
http://www.microsoft.com/windowsmobile/en-us/help/synchronize/activesync-usb.mspx

댓글

Holic Spirit :: Tistory Edition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