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용산 마이크로소프트 고객지원센터 방문하다.

Microsoft Wireless Notebook Presenter Mouse 8000(클릭시 이 제품에 대한 이전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슬슬 맛이가기 시작했다. 마우스 본연의 기능이 불안정(드래그 해서 파일을 폴더에 옯기는 작업조차 어렵게됨..)해졌을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연결이 자꾸 끊어져서 구석에 쳐박아 놓고 사용하지 않고 있었다. 사용기간이 거의 5년이 넘어 AS를 유상으로 해야 할 텐데 요즘 자금이 부족해서 유상청구되면 진짜 버릴까도 생각했다. 하지만 그간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AS에 대한 좋은 평들을 들어와서 안돼도 한번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고객지원에 대해 검색해 보았다.

Microsoft 고객지원-하드웨어 솔루션 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한 결과 1577-9700으로 전화해서 예약을 하고 나진전자월드 616호에 물품을 보내면 된다고 한다. 전화 상담은 신속하고 친절하게 이루어 졌고, 택배도 되지만 방문또한 된다고 해서 산책이나 할겸 갔다. 위치는 여기를 클릭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편의를 위해 아래에 캠쳐사진을 첨부해놨는데 이거 괜찮겠지??


[그림 1] 정면에 보이는 나진전자월드,(은행건물) 6층에 마소 서비스센터가 있다.


전화 상담시 받았던 번호를 데스크에 알리고 제품을 건네주니 바로 지원이 이루어졌다. 마우스 캐링케이스도 약간 깨져있던 막장상태에도 불구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줬다!

AS기간이 한참 지나서 이번이 마지막 교환이며, 더이상의 지원을 받을 수 없도록 시리얼 번호를 제거했지만, 집에와서 마우스를 동작시켜보니 매우 잘 동작하는것을 보고 위대한 서비스 정신에 다시한번 감격할 수 밖에 없었다!! 우월하군!!

댓글

Holic Spirit :: Tistory Edition

design by tokiidesu. powerd by kakao.